주말 자정무렵 대학가의 진지한 듯 하면서도 진지하지 않은 대화가 오가는 맥주집 같은 유쾌하고 알딸딸한 분위기를 지향합니다
좀비화된 영국을 구하러 미국이 온다라.. 역시 영국은 미국의 혈맹이었군요.
전작에서 좀비들이 아사하는데 걸리는시간이 56일로 설정된것으로 알고 있는데 28주후에도 저렇게 전개가 된다면.. 바이러스의 원인에 대해 미군과 관련해서 더 재밌는 사실이 밝혀질지도 모르겠네요. 참 기대됩니다.
행인님 // 천자국이 어찌 제후국의 가련한 처지를 내버려 두겠습니까...라피에사쥬님 // 역시 음모론이.. 흐흐흐.
28일 후라, 제대로 된 호러영화에 무지 약한 저로서는 도무지 감당할 수 없는 영화였죠. -_-; 차라리 호러인지 단순 고어물인지 알 수 없는 옛날 좀비영화는 어떻게든 볼 수 있는데, 이런 건 정말 안 되더군요. 정말 확실하게 무서워서요.그렇게 생각하면 28주 후는 어떻게든 볼 수 있을지도요. 언뜻 보기에는 호러보다는 단순히 좀비액션물(...)이라는 느낌이... -_-;;;
윤민혁님 // 좀비 액션물! 사실 저도 그 점 때문에 기대를 하고 있지요.
좀비화된 영국을 구하러 미국이 온다라.. 역시 영국은 미국의 혈맹이었군요.
답글삭제전작에서 좀비들이 아사하는데 걸리는시간이 56일로 설정된것으로 알고 있는데 28주후에도 저렇게 전개가 된다면.. 바이러스의 원인에 대해 미군과 관련해서 더 재밌는 사실이 밝혀질지도 모르겠네요. 참 기대됩니다.
답글삭제행인님 // 천자국이 어찌 제후국의 가련한 처지를 내버려 두겠습니까...
답글삭제라피에사쥬님 // 역시 음모론이.. 흐흐흐.
28일 후라, 제대로 된 호러영화에 무지 약한 저로서는 도무지 감당할 수 없는 영화였죠. -_-; 차라리 호러인지 단순 고어물인지 알 수 없는 옛날 좀비영화는 어떻게든 볼 수 있는데, 이런 건 정말 안 되더군요. 정말 확실하게 무서워서요.
답글삭제그렇게 생각하면 28주 후는 어떻게든 볼 수 있을지도요. 언뜻 보기에는 호러보다는 단순히 좀비액션물(...)이라는 느낌이... -_-;;;
윤민혁님 // 좀비 액션물! 사실 저도 그 점 때문에 기대를 하고 있지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