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4월 1일 일요일

28 weeks later 예고편

28 weeks later 예고편

올 여름에 개봉하는 모양입니다.

예고편 내용을 보니 쑥대밭이 된 영국을 재건하기 위해서 "미국"이 개입하는데 뭔가 꼬여버리는 모양입니다. 런던 시가지를 폭격하는 미군 비행기도 나오는 걸 보면 좀비와 미군이 시가전을 벌이는 내용도 꽤 많을 것 같습니다. 흐흐흐.

1편의 주인공들은 나오지 않는 것 같군요.

개인적으로는 피 튀기지 않는 이런 형식의 좀비영화를 좋아하기 때문에 꽤 기대가 됩니다.

댓글 5개:

  1. 좀비화된 영국을 구하러 미국이 온다라.. 역시 영국은 미국의 혈맹이었군요.

    답글삭제
  2. 전작에서 좀비들이 아사하는데 걸리는시간이 56일로 설정된것으로 알고 있는데 28주후에도 저렇게 전개가 된다면.. 바이러스의 원인에 대해 미군과 관련해서 더 재밌는 사실이 밝혀질지도 모르겠네요. 참 기대됩니다.

    답글삭제
  3. 행인님 // 천자국이 어찌 제후국의 가련한 처지를 내버려 두겠습니까...

    라피에사쥬님 // 역시 음모론이.. 흐흐흐.

    답글삭제
  4. 28일 후라, 제대로 된 호러영화에 무지 약한 저로서는 도무지 감당할 수 없는 영화였죠. -_-; 차라리 호러인지 단순 고어물인지 알 수 없는 옛날 좀비영화는 어떻게든 볼 수 있는데, 이런 건 정말 안 되더군요. 정말 확실하게 무서워서요.

    그렇게 생각하면 28주 후는 어떻게든 볼 수 있을지도요. 언뜻 보기에는 호러보다는 단순히 좀비액션물(...)이라는 느낌이... -_-;;;

    답글삭제
  5. 윤민혁님 // 좀비 액션물! 사실 저도 그 점 때문에 기대를 하고 있지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