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자정무렵 대학가의 진지한 듯 하면서도 진지하지 않은 대화가 오가는 맥주집 같은 유쾌하고 알딸딸한 분위기를 지향합니다
저도 그 떡밥에 바이트를 낭비하긴 했습니다만.. 그런데 요즘 현대 밀덕계는 90년대 말, 2000년대 초보다 더 떡밥이 말라버린 것 같습니다. 그러다보니 썩은 떡밥을 또 물고 또 물게되는 것 같아요.
확실히 싱싱한 떡밥이 없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커뮤니티들도 활기가 없는 듯 싶고.
역시 쉰 물건이라 해도 그만큼 물고기를 많이 모을 수 있으니 떡밥을 던지는 거 아니겠습니까...(뭐 임마)그리고, 접속이 된다!!!=>뭔가 제 쪽의 문제가 좀 심각(직장을 옮겼는데 인터넷 차단 수준이 예전보다 더해요. 심지어 전공 관련 외국 사이트도 접속차단...어쩌라고!!!!)간만에 와서 밀린 글 숙제하는 기분으로 다 읽고 갑니다^^;;;.
여전히 블루오션이란 말씀이군요!그리고 훌륭한 직장에 계시는군요. 이런 불량 블로그를 차단해 주다다니 말입니다.
대양해군으로 가면 크고 아름다운 배들이 많이 필요하니까요
세금으로 장난감 수집!
저도 그 떡밥에 바이트를 낭비하긴 했습니다만..
답글삭제그런데 요즘 현대 밀덕계는 90년대 말, 2000년대 초보다 더 떡밥이 말라버린 것 같습니다. 그러다보니 썩은 떡밥을 또 물고 또 물게되는 것 같아요.
확실히 싱싱한 떡밥이 없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커뮤니티들도 활기가 없는 듯 싶고.
삭제역시 쉰 물건이라 해도 그만큼 물고기를 많이 모을 수 있으니 떡밥을 던지는 거 아니겠습니까...(뭐 임마)
답글삭제그리고, 접속이 된다!!!=>뭔가 제 쪽의 문제가 좀 심각(직장을 옮겼는데 인터넷 차단 수준이 예전보다 더해요. 심지어 전공 관련 외국 사이트도 접속차단...어쩌라고!!!!)
간만에 와서 밀린 글 숙제하는 기분으로 다 읽고 갑니다^^;;;.
여전히 블루오션이란 말씀이군요!
삭제그리고 훌륭한 직장에 계시는군요. 이런 불량 블로그를 차단해 주다다니 말입니다.
대양해군으로 가면 크고 아름다운 배들이 많이 필요하니까요
답글삭제세금으로 장난감 수집!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