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3월 3일 수요일

1/48이 아닌게 아쉽군

조만간 발매된다는 타미야 신제품 중 꽤 근사한게 있더군요. 그런데 유감스럽게도 1/35...




물론 저는 얼빵하게 생긴 75mm 탑재형 셔먼을 선호합니다만 76mm 탑재형들도 나름 좋습니다. 이스라엘에서 개량한 셔먼만 빼면 셔먼은 거의 다 좋아한다고 할 수 있지요. 이것을 1/48로 뽑아준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댓글 10개:

  1. 딴 얘기지만, 유대인들의 손을 탄 물건 중에 오리지널리티를 간직하고 있는 게 궁금해집니다;; 손을 대는 것마다 마개조니. 튜닝 한번 제대로 안하고 순정상태로 마르고 닳도록 굴리는 우리랑은 완전히 반대랄까나요.

    답글삭제
  2. 게다가 랜드리스 제공품이군요. 같이 포함된 게 6개의 적군 병사.(타미야 T-34전차병세트인가에도 여군병사가 하나 끼어 있었던 거 같은데 이번에도 역시나^^)

    저거 다른 데다가 이식해서 쓰면 안될까나...(전차병만)

    답글삭제
  3. 아카제랑은 다른 버젼이군요...
    요새 타미야의 특성상(?) 조금만 기다리시면 48스케일로 스케일 다운되어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니 소련군과 독일군에 아름다운 전차들이 얼마나 많은데 미제의 허접스런 야라레메카를...!!!

    답글삭제
  4. 야라레메카 좋지 않습니까?

    답글삭제
  5. 작은 비넷을 만들때 쓸만할 것 같네요.

    답글삭제
  6. 창의력이 넘치는 족속들이죠^^;;;;

    답글삭제
  7. 포탑 마킹이 독일군 전차포수가 조준하기 알맞게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누가 야라레메카 아니랄까봐...

    답글삭제
  8. 야라레메카 본연의 임무에 충실하니 어찌 아니 좋겠습니까^^;;;;

    답글삭제
  9. 이거 왠만하면 사시지 않으시는게 좋습니다. 이탈레리 재포장에 10여년전에 출시한 인형을 넣은 것뿐입니다,
    차라리 아카데미제를 사시는게;;;;;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