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18일 금요일

임팔 대전차전


1944년, 무다구치 렌야가 지휘하는 일본 제15군의 대규모 기갑부대는 연합군의 감시망을 피해 버마의 정글을 뚫고 임팔 평원으로 진입합니다. 예상치 못한 일본군의 대규모 기갑전력에 허를 찔린 영연방군은 전투 초반부터 고전을 하게 되는데....

궁금하신 분은 Order of Battle의 새 확장팩 Burma Road를 플레이 해 보세요. 나만 당할 수 없지!!!!!!




댓글 11개:

  1. 뭔가 사면 후회할것 같은 냄새가...

    답글삭제
    답글
    1. 깨알같은 중독성이 있습니다. 가용 유닛이 적어서 스트레스를 많이 주긴 합니다만.

      삭제
  2. 황군은 반자이 어택이면 충분할 텐데

    답글삭제
    답글
    1. 퍼시픽이나 미해병대 확장팩에선 일본육군이 보병 위주로 나오는데 버마 로드는 진짜 웃겼습니다.

      삭제
  3. 일본군에게 타이거 전차라니!!!

    답글삭제
  4. 본문과는 관계없는 내용입니다만 여쭙고 싶은게 있어서 질문 좀 남겨봅니다. The Journal of Slavic Military Studies 2017년 이슈3은 떴는데, Western Aid for the Soviet Union During World War II: Part II가 없네요. 원래 이렇게 띄엄띄엄 나오는 경우가 잦은가요?

    답글삭제
    답글
    1. 예. 연재중단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삭제
    2. 혹시 괜찮으시다면 괜찮다고 생각하시는 군사학 관련 저널 몇가지 추천해 주실 수 있을까요?

      삭제
    3. 주로 Journal of Military History와 War in History를 챙겨보는 편 입니다. 이 외에도 외국은 일반 역사학 저널에 군사사 논문이 많이 실려서 그것도 보고요. 항공전에 관심이 많으시니 RAF Historical Society Journal를 보시죠. 이건 그냥 웹에 공개되어 있습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