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3월 9일 금요일

역시 그랬구나.

디시인사이드 김유식 사장이 구글을 가봤더니…(조선일보)

가끔 디시인사이드에 들어가는데 김유식 사장의 정치성향에 대한 이야기가 많더군요. 뭐, 가끔씩 가는 저도 김유식이라는 양반의 성향이 오른쪽이라는건 알았습니다만 너무 오른쪽 같군요.

댓글 9개:

  1. 이거... 감상문이 저래서야 비싼 돈 주고 견학했단 보람이....

    그나저나 저사람도 오른쪽이였나보군요... 워낙 세상 물정에 어두워 그런 소리는 들어보지도 못했는데.....

    DC는 부르조아들이 계획한 우민화 프로젝트의 일환인겐가... (두둥)

    답글삭제
  2. 이거야 원....

    완전히 중고딩들의 공장 견학문 수준이군요. 비싼 돈들여 나온게 저거라니 정말 어딘가에선 돈이 남아 돌아 주체를 못하는 모앵입니다.

    그나저나 김유식이는 손학규를 민다던데 요즘 어떠려나...

    답글삭제
  3. 최지룡 만화에 버닝하시는 분이시죠....

    답글삭제
  4. 견학문 자체는 끝부분 빼고 그럭저럭으로 보이는데 다른분들은 다르신가보군요. 어린양님도 그러신지?

    답글삭제
  5. 근데 독XX쟁사 라는 번역서 옮긴이들이름중에 어린양님이 보이던데 동명이인은 아니겠죠? 어린양님이 맞으시다면 축하드립니다^^ 드디어 업계에 발을.....

    답글삭제
  6. 카린트세이님 // 심심할 때 디시에 가는데 최지룡 만화를 강추하는 걸 보고 기겁했습니다.

    행인님 // 중고딩 보다는 나은데요. 뭐, 좀 유치하다는데는 동의합니다.

    바보이반님 // 맞습니다. 최지룡 만화를 띄우려는 걸 보고 어이가 없었습니다.

    아텐보로님 // 제가 보기에도 좀 유치한 걸 빼면 무난한 수준은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말씀하시는 업계가 무었인가요?

    답글삭제
  7. 뭐 디씨 페인들과 S씨 현피-졸라 패는게 아니라 곱창집에서 한잔- 사건도 있고 최지룡 만화 밀어주기도 있고 개그는 개그지요.(이런거 보면 오른쪽인 본인도 부끄럽고)

    ps:S씨 같은 경우는 뉴스위크에도 탄 골수 우익 상업성 글쟁이 K씨도 밀어주고(최근 모 소설 결말처럼) 업계쪽에서는 유명한 H씨도 밀어준다고 하더군요. H씨는 그 일환으로 밀어준다고 원로 선배 K를 무지씹어서 난리라던데요 -_-

    답글삭제
  8. 제가 말한것은 전X사 관련 책들로 먹고사는 업계입니다....

    답글삭제
  9. 이준님 // 크아. S선생을 미는 걸 보면 김 사장님이 센스가 있는건지 없는 건지 혼란스럽습니다.

    아텐보로님 // 그건 아닌 것 같은데요.

    답글삭제